본문 바로가기

영화 예고편과줄거리

나의 청춘은 너의 것

나의 청춘은 너의 것

줄거리,개봉일,줄거리

 

장르:  멜로와 로맨스

상영시간: 91분

개봉일: 2020년 4월 29일

감독: 주동

 

우리의 시간은 지금부터가 진짜야! 모범생 ‘팡위커’와 유독 그에게만 빛나 보이는 ‘린린’이 어린 시절 동네 친구에서 연인이 되기까지의 새콤달콤한 여정을 담은 로맨스 일대기우리의 시간은 지금부터가 진짜야! 모범생 ‘팡위커’와 유독 그에게만 빛나 보이는 ‘린린’이 어린 시절 동네 친구에서 연인이 되기까지의 새콤달콤한 여정을 담은 로맨스 일대기


 

나의 청춘은 너의 것

예고편, 스틸샷, 포스터

 

포스터

나의 청춘은 너의 것
나의 청춘은 너의 것
나의 청춘은 너의 것


 

예고편 보기

나의 청춘은 너의 것 예고편

 


스틸샷

 

 


 

나의 청춘은 너의 것

출연배우와 제작진


송운화
Song Yun-Hua
주연
린린 역

송위룡
Song Weilong
주연
팡위커 역

금사걸
Shijie Jin
조연

임연유
Yen-Jou Lin
조연

황준첩
Junjie Huang
조연

 

 

제작진

각본: 대몽영 Mengying Dai
제작: 차이즈핑 Angie Chai
촬영: 샘 후 Sam Hu
음향: 두독지 Do Duk-Ji (사운드슈퍼바이저)
음악: 후지견 Chris Hou
프로덕션 디자인: 이돈강 (아트디렉터)
편집: 데렉 후이 Derek Hui


다른 영화 보러가기!!

 

킬러의 보디가드(The Hitman's Bodyguard , 2017) 예고편 개봉일 줄거리등 영화정보

킬러의 보디가드 줄거리,개봉일,줄거리 장르: 액션, 코미디 상영시간: 118분 개봉일: 2020년 5월 재개봉 감독: 패트릭 휴즈 세상 제일 잘난 맛에 사는 섭외 1순위 앵그리 보디가드가 지명수배 1순위 구강 액션 지..

movie-preview.tistory.com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The King's Man , 2020 예고편 개봉일과 줄거리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줄거리,개봉일,줄거리 장르: 액션,모험 개봉일: 2020년 9월 예정 감독: 매튜 본 모든 것을 걸고 반드시 성공해야 하는 작전! 한 발짝도 물러설 수 없는 전투가 시작된다. 2031년, 식량이..

movie-preview.tistory.com

 

 

영화 네 멋대로 해라'장 뤽 고다르' 예고편 줄거리 개봉일등 영화정보

영화 네 멋대로 해라'장 뤽 고다르' 줄거리,개봉일,줄거리 장르: 드라마, 멜로, 로맨스 상영시간: 108분 개봉일: 2020년 3월 19일 개봉 감독: 미셀 하자나비시우스 ”고다르 이전의 영화와 이후의 영화가 존..

movie-preview.tistory.com